편집 : 2023.03.21(화) 19:33
먹거리불감증, 함초치킨이면 걱정 싹
  • 입력날짜 : 2009. 08.26. 18:01
리치리치
누구나 어린시절을 떠올리면 한 달에 몇 번, 치킨을 시켜달라고 졸랐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결국 한 끼를 치킨으로 해결하며 쫄깃쫄깃한 닭고기에 행복했던 기억 역시 추억으로 남아있다.

멀티플렉스 스타일의 치킨프랜차이즈 리치리치(http://www.irichrich.com)는 이러한 먹거리 추억에 건강까지 더한 ‘함초치킨’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함초는 ‘신이 내린 풀’이란 뜻으로 비타민,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함께 필수 영양소로 꼽히는 미네랄의 보고다. 바다의 소금성분을 그대로 흡수해 광합성을 하면서 불순물이 제거된 천연상태의 소금대체 염생식물이기 때문이다.

치킨호프전문점 리치리치 치킨은 이러한 함초를 소금 대신 사용하고 있다. 목포대학교로부터 친환경 농산물인증을 받은 청정지역에서 자란 유기농 함초만을 사용해 간을 맞춰 정제염(소금) 사용을 최소화하고 있는 것.

웰빙이 트렌드로 완전히 자리잡은 요즘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이 함초치킨은 영양소 가득한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함초치킨이 특허 출원에 성공, 먹거리안전에 앞장서고 있어 맛보는 이들의 높은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인테리어 또한 칙칙하고 어두운 기존의 호프집과 달리 모던 앤티크의 도시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편안한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이 든다.

함초치킨 외에도 호텔급 요리수준의 다양한 치킨 메뉴의 복합화 전략을 내세우고 있으며, 10평부터 크게는 100평까지 다양한 매장형태를 지니고 있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치킨체인점 리치리치를 찾고 있다. (문의: 02-2665-2300)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