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에는 회원 등급표가 있다?',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결혼할 확률은 낮다?'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편견과 오해 때문에 가입을 망설이게 되거나 가입 후에도 가입 사실을 숨기는 사람들이 많다.
VIP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은 올바른 결혼정보회사의 정보를 알리고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편견을 없애기 위한 '결혼정보회사 바로 알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결혼정보회사 바로 알기'는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사실이나 편견을 쉽고 재미있는 문제를 풀어감으로써 오해를 바로 잡는 캠페인이다.
제 1탄 '결혼정보회사에서 결혼하기 힘들다?'에서는 닥스클럽의 성혼 서비스 '크라운'을 통해 성혼 시스템을 알아봄으로써 결혼정보회사의 성혼율에 대한 오해를 풀어간다.
닥스클럽 성혼 서비스 '크라운'은 2년간의 장기 만남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료 후에도 교제에 이르지 못한 회원에게는 추가 만남을 주선한다. 이는 고객 성혼과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위한 닥스클럽만의 특별 서비스이다.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 전략마케팅팀 박선영 팀장은 "각 회원의 스타일과 이상형을 최우선으로 만남을 제공하기 때문에 원하는 배우자를 만날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다."며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일대일 만남뿐만 아니라 단체 미팅파티, 혼활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만남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알기' 캠페인은 닥스클럽 공식 홈페이지(www.daksclub.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 후 미팅파티, 정회원 등록 등 닥스클럽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닥스클럽 상품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