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3.30(목) 16:30
발렌타인데이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 장소
발렌타인데이, 연인들이 추천하는 씨푸드레스토랑 에비슈라
  • 입력날짜 : 2010. 02.01. 00:34
발렌타인데이 에비슈라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 입학식, 졸업식 시즌을 앞두고 연인들의 마음은 벌써부터 설렌다.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사랑을 고백을 하고 싶지만, 가격과 실속을 생각하면 당장 지갑속 사정부터 살피기 마련. 하지만 해산물 부페라면 고급 해산물 요리를 마음껏 먹으면서 분위기도 제대로 살릴 수 있다.

최근 압구정에 대게를 비롯한 각종 해산물을 무한 제공하는 뷔페가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공원처럼 아늑한 해산물뷔페인 에비슈라는 일반 뷔페와 달리 인테리어에 무척 신경을 썼다. 실내에 들어서면 갤러리 전시공간이 마련된 자연친화적인 내부 구성이 돋보인다. 고급 호텔 레스토랑을 연상시키는 조명과 소품 등이 뷔페의 품격을 높여준다. 아늑한 분위기에서 오붓한 시간을 갖기엔 제격인 셈.

씨푸드 부페 라고 해서 실속이 있을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에비슈라의 비장의 무기는 바로 대게 무한 제공. 기존의 씨푸드 뷔페가 별도의 비용을 받거나 타임 서비스를 적용하는 것과 달리, 에비슈라는 대게를 비롯해 대하등의 해산물 요리를 주기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참치회, 연어회 등 회요리는 물론, 스테이크와 새우와 참치초밥 등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무한 제공되는 각종 음료를 비롯해 야채, 샐러드, 과일 등 젊은 연인들이 황홀해 할만한 디저트의 종류도 화려하다.

에비슈라는 음식점 탐방 블로거들과 주부 평가단이 선정한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때문에 백일, 1주년 등 연인들의 각종 기념일에 어울리는 장소로 추천받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호응을 얻고 있는 셈이다.

에비슈라 관계자는 “패밀리 레스토랑이 고가인데다 양껏 먹을 수 없는 것에 반해 에비슈라는 뷔페 형식으로 고급 해산물 요리를 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화려한 분위기와 저렴한 가격이라는 취향과 실속을 만족시킬 만한 뷔페를 찾는다면 에비슈라가 적격이다”라고 말했다.
문의 : 02-3443-4455 www.ebishura.co.kr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