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3.30(목) 16:30
호프 체인점 치어스, 차별화 아이템으로 고객 감동
호프 체인점, 고급인테리어와 70여가지 다양한 메뉴로 고객 시선 사로잡는다.
  • 입력날짜 : 2010. 02.08. 23:17
호프 체인점 치어스
‘치어스’는 패밀리레스토랑과 호프가 결합된 레스펍으로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신개념 웰빙형 비어레스토랑을 모토로 하고 있다.

치어스( www.cheerskorea.com )의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인테리어는 고객의 머무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고 있으며, 톡톡 튀는 개성 있는 인테리어로 테이블단가는 물론 매출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치어스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소품이나 조명, 색감, 신메뉴 등 감성을 자극하는 공간을 마련 여성층으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패밀리레스토랑처럼 메뉴가 70여가지로 다양하고 즉석에서 조리하는 요리메뉴의 맛이 뛰어나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치어스 매출 현황을 봐도 잘 알 수 있다. 일반 호프 체인점과 달리 치어스는 요리가 차지하는 비중이 전체 매출의 60-65%를 차지할 정도로 요리에 대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치어스는 사천식 탕수육, 깐풍기, 칠리 새우등 중식과 훈제 삼겹살, 떡갈비, 궁중떡볶이 등 한식, 찹스테이그와 치킨 나쵸, 연어샐러드등 양식이 고루고루 구성돼 있다.

홍콩식해물치킨볶음, 두부튀김 데리야끼 철판볶음과 같은 이색적인 메뉴도 다양하다. 여기에 슬림피자, 고구마 치즈돈까스, 닭꼬치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많아 가족단위의 외식으로도 적합하다.

게다가 가맹점 성공을 위한 다양한 지원시스템을 확보하고 있는 치어스는 본사에서 180여명의 주방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본사의 조리바이저들이 정기적인 조리아카데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급 주방인력을 양성해낸다. 주방장의 휴무나 갑작스러운 사고 등에 대비해 항시 투입이 가능한 헬퍼시스템도 운용하고 있다.

치어스 창업비용은 매장 입지와 평수에 따라 다르지만 점포비를 제외하고 대략 9,000만원~1억 5,000만원이 든다. 이에 호프 체인점, 생맥주 체인점 등을 모색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치어스의 경쟁력에 눈여겨 볼만하다.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