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06.17(월) 18:33
English 日文 中文
꽃남 셰프 열풍, 홈쇼핑이 잇는다
  • 입력날짜 : 2010. 03.24. 09:24
“네~ 셰프!”라는 유행어를 낳은 드라마 ‘파스타’ 이후 젊은 셰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TV홈쇼핑에도 20대 꽃미남 셰프 열풍이 상륙했다. 셰프(chef)는 식당, 호텔 등의 요리사(주방장)를 의미한다.

GS샵은 3월 25일(목) 오후 1시20분부터 시작하는 ‘스트롬 프라이팬 골드라벨’ 방송에 20대 꽃미남 신효섭, 이진호 셰프를 공동 진행자로 내세운다.

각각 ‘블링블링 신군’, ‘재즈’라는 애칭으로 각종 지상파 방송과 케이블TV 프로그램, 블로그, 각종 요리 잡지와 요리 강좌, 요리책 출간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신효섭, 이진호 셰프는 요리 실력은 물론 발군의 외모로 ‘꽃남 요리사’로 알려져 있는 최근 가장 각광 받고 있는 신세대 셰프다.

GS샵은 두 셰프를 고정 진행자로 내세워 신상품 ‘스트롬 프라이팬’ 판매에 나선다. 스트롬 프라이팬은 유럽스타일 디자인에 한국 주부의 요리 습성을 결합한 GS샵의 독점기획 상품이다.

요리 프로그램과 쇼핑을 접목시킨 독특한 컨셉트로 드라마 ‘파스타’와 같이 활력 넘치는 주방을 보여줌과 동시에 즉석에서 프라이팬을 이용한 요리 강좌도 실시한다.

스페인식 볶음밥인 빠에야, 일본식 볶음 국수, 매운 홍합찜, 블랙빈 소스 닭강정 등 꽃미남 셰프만의 레시피로 쿠킹쇼를 선보이는 한편 좋은 프라이팬 고르는 법과 프라이팬을 오래 쓸 수 있는 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