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1.24(화) 15:23
English 日文 中文
엠게임, 온라인게임 귀혼 ‘결혼 시스템’ 선보여
  • 입력날짜 : 2010. 05.28. 10:16
엠게임 귀혼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에서 게임속 커플과 백년가약을 맺을 수 있는 ‘결혼시스템’을 선보였다고 28일(금) 밝혔다.

말썽꾸러기 불량요괴들을 소탕하는 캐주얼 무협게임 ‘귀혼’은 게임속 연인들이 부부의 인연을 맺고 결혼식을 거행할 수 있는 ‘결혼시스템’을 추가하고 결혼식장, 결혼 예물, 의상 아이템 등을 공개했다.

귀혼에서 ‘결혼’에 골인하기 위해서는 ‘연인’이 된지 7일 이상 되어야 하며 예물로 ‘결혼 반지’를 획득해야 한다. 결혼반지를 가지고 결혼 도우미를 찾아가 ‘결혼식 올리기’를 클릭하면 화려한 장식으로 꾸며진 결혼식장으로 자동으로 이동되어 아름다운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

신랑, 신부는 결혼식을 진행하기 위해 하객들에게 청첩장을 발송할 수 있으며 초대 받은 하객들은 축의금도 전달 할 수 있다. 주례NPC의 진행으로 결혼식이 최종 마무리 되면 참석한 하객들에게 공격력이 상승하는 ‘결혼케이크’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부부가 된 신랑 신부 캐릭터에는 30일 마다 한번씩 경험치 상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함께 게임 속 곳곳을 동시에 이동할 수 있는 부부 순간이동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엠게임 이정순 팀장은 “인연 맺기에서 업데이트된 ‘결혼시스템’은 유저들끼리 게임 안에서 한 가족처럼 서로 아끼고 배려할 뿐 아니라 게임 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쌓아가고자 도입하게 되었다”며 “또한 올 여름 시즌에 공개될 새로운 컨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