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1.23(월) 14:46
English 日文 中文
EA모바일 크로노스 소드 전속모델 '씨스타' 화보 촬영 진행
EA모바일, 액션 롤플레잉 게임 크로노스 소드 전속모델로 씨스타(Sistar) 선정
  • 입력날짜 : 2010. 06.25. 10:37
EA모바일 코리아(대표: 김길로)는 6월 말 출시 예정인 대작 액션 롤플레잉 게임(Action Role Playing Game, 이하 액션RPG) 크로노스 소드의 전속모델 씨스타(Sistar)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화보를 통해 씨스타는 크로노스 소드의 여주인공인 ‘나인’의 다크하고 세련된, 슬프지만 강인한 소녀의 모습을 다앙한 컨셉과 연출을 통해 효과적으로 표현해냈다.

크로노스 소드의 대표 모델이자 홍보대사로서 씨스타는 화보 촬영뿐 아니라 향후 광고, 공식 홈페이지(csword.eamobile.co.kr), OST 발매 등 다양한 곳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EA모바일측은 “신작인 크로노스 소드가 가지는 세련된 이미지가 씨스타의 발랄하고 톡톡튀는 개성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향후 씨스타와 함께 크로노스 소드의 재미를 더해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로노스 소드’는 세련된 그래픽은 물론 풍부하고 흡인력 있는 스토리와 향상된 컨트롤 시스템으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액션RPG이다. 연계기인 체인스킬 시스템은 게임의 조작감을 높여주는 포인트로 작용한다. 또한 방대한 맵과 퀘스트, 수 만 가지의 아이템 등 풍부한 콘텐츠로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