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1.24(화) 15:23
English 日文 中文
RTS 기반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 CBT 실시
선착순 9,999명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 입력날짜 : 2010. 06.30. 16:12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기반의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가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문명전쟁 아르케> 플레이 동영상에는 나만의 도시를 자유롭게 만들어 나가는 건설 시스템을 비롯해 유저가 직접 조작해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전투 장면이 담겨 있어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하이퀄리티의 그래픽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문명전쟁 아르케>는 고대 가장 융성했던 4대 문명(로마, 이집트, 페르시아, 중국)을 기반으로 문명을 발전시키고, 이들간의 끝없는 전쟁을 통해 궁극적으로 세계통일을 이룬다는 테마로 개발된 웹게임이다.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실시간 전투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하이 퀄리티의 그래픽과 사운드, 나만의 도시를 자유롭게 건설할 수 있는 부분이 특징적이다.

한편 <문명전쟁 아르케>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선착순으로 신청한 9,999명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RTS 기반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는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arche.gametree.co.kr)를 방문해 확인 할 수 있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