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12.05(화) 18:11
막걸리전문점 탁사발, 8가지 신메뉴 출시 ‘여름 입맛 사냥’
  • 입력날짜 : 2010. 07.27. 14:11
탁사발 2010 여름신메뉴
무더위와 장마가 다시금 막걸리 신드롬 열기를 지피면서 막걸리전문점 탁사발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포테이토치킨’, ‘辛낙시철판’, ‘도토리묵무침’, ‘군두부보쌈’, ‘족발&보쌈한판’, ‘도토리묵냉채’, ‘불족발구이’, ‘참치새우도리아’ 등 미식가들을 위한 매운맛과 막걸리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8가지 메뉴가 그것이다.

이번에 선보인 여름 신메뉴들은 다년간 성공적으로 주점프랜차이즈를 운영해온 탁사발의 노하우를 담아 완성됐다. 조리법 또한 간단하며, 퓨전스타일의 메뉴로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막걸리 안주로 안성맞춤 인 것은 기본이다.

한편, 웰빙과 복고트렌드가 유행이 아닌 하나의 문화로 받아들여지면서 몸에 좋고 우리네 정서가 느껴지는 막걸리를 찾는 고객들이 점점 늘고 있다. 국내 대표 막걸리집 탁사발 창업은 ‘안정성’과 ‘수익보장’에 중점을 둬 타 막걸리프랜차이즈와 차별성을 두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선술집 탁사발은 자체양조장을 통해 탁사발막걸리를 비롯해 과일막걸리와 탁사발에서 최초로 출시한 유기농 현미 생막걸리까지 선보이고 있다. 막걸리전문점 중 자체양조장을 갖춘 곳은 탁사발이 유일하다.

복고풍을 컨셉으로 재현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탁사발이 최근에는 또 한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세련미가 가미된 카페형 인테리어 컨셉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얼마 전 오픈 한 탁사발2 신흥역점에서는 이러한 새로운 컨셉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복고풍카페형’ 매장은 임대료가 저렴한 2층 이상의 대형평수 창업에 안성맞춤이다.

탁사발은 독립형의 아늑한 룸은 물론 탁 트인 테라스가 있는 새로운 디자인을 채택한 복고풍카페형 가맹점 개설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문의: 080-200-2007)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