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9.25(월) 14:54
수작꼬치구이주점 꼬지마루 창업설명회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급부상한 수작꼬치구이주점 꼬지마루
  • 입력날짜 : 2010. 08.12. 14:04
꼬지마루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이안F&B에서 운영하는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가 오는 8 월 19일(목) 오후 5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다양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조리•물류•교육 등 꼬지마루만의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 실제 성공사례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메뉴 시식 등 매장 체험을 직접 해볼 수 있다.

친구들과 깔끔하게 한잔 하고 싶은데, 까다로운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만한 곳이 있을까?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봤음직한 고민, 하지만 이제 방황 끝이다. 프리미엄 꼬치구이주점을 표방하고 나선 꼬지마루가 까다로운 여성들의 입맛과 취향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꼬지마루는 들어서는 순간, 기존의 술집과는 그 느낌부터 확연히 다르다. 원목과 파벽돌을 이용한 편안한 우드 톤의 실내장식, 적당한 간격으로 배치돼 손님들의 프라이버시를 배려한 테이블, 깨끗함이 한눈에 드러나는 밝은 조명, 여성들의 취향에 맞춰 세심하게 신경 쓴 요소들이 눈에 보인다.

여기에 최상급 서비스까지 더해지니 여성 고객들에게는 그야말로 최상의 공간. 술 한 잔을 먹기 위해 어두컴컴하고 음습한 실내공간과 탁한 공기를 감수해야 했던 여성이라면 누구나 반가워할 만한 소식이다.

꼬지마루에서 돋보이는 부분은 무엇보다 특화된 꼬치 메뉴들이다. 기존의 꼬치집들이 저가형 냉동 꼬치류로 고객들을 유혹했다면, 꼬지마루는 반대로 최상급의 재료들로 승부를 건 것.

꼬지마루(www.cozymaru.com/080-719-5252)에서 여성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메뉴는 즉석에서 그릴에 구워내는 쇠고기, 닭고기류 꼬치구이, 저칼로리 고단백의 해물 꼬치구이다. 사용되는 모든 재료들은 당일 배송으로 신선도를 유지하고 여기에 꼬지마루에서 직접 개발한 고추장 소스, 마늘 소스가 더해져 감칠맛을 더한다.

하나를 먹더라도 맛은 물론 다이어트, 건강까지 챙기려는 까다로운 여성들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키면서 쏙쏙 빼먹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꼬지마루식 꼬치는 20∼30대 젊은 여성고객들을 불러 모으는 일등공신인 셈이다.

‘2009년 고객만족도 1위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는 꼬지마루. 언제 가도 변함없이 최고의 서비스와 맛으로 무장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이곳에서 퇴근 후 한잔 해보는 건 어떨까?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