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1(목) 16:21
OK캐쉬백 ‘크리스천 선교 포인트카드’ 론칭
OK캐쉬백 가맹점 적립 포인트 국내외 선교활동 후원
신개념 마일리지 후원, 마일리지 사업의 새로운 방향 제시
  • 입력날짜 : 2011. 07.18. 14:39
SK마케팅앤컴퍼니 이방형 사장(아랫줄 우측 끝에서 세 번째)과 CTS기독교TV 감경철 회장(아랫줄 우측 끝에서 다섯 번째) 및 기념식 참석자들이 18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OK캐쉬백 포인트로 후원하는 ‘크리스천선교포인트카드’ 의 론칭을 기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 www.skmnc.com)는 18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www.cts.tv)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출시한 ‘크리스천선교포인트카드’의 론칭 기념식을 가졌다.

‘크리스천선교포인트카드’는 전국 5만 여 OK캐쉬백 가맹점에서 적립한 OK캐쉬백 포인트를 기부해 국내외 선교활동을 후원하는 카드다.

이번 카드 론칭으로 교인들은 주유소, 마트, 편의점 등 생활 속에서 포인트 적립을 통해 부담 없이 CTS기독교TV의 선교활동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또한 OK캐쉬백 가맹점들의 경우, 목적의식이 높은 고객들의 구매를 유도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크리스천선교포인트카드’는 참여형 기부문화 확산을 추구하는 제휴사의 니즈(Needs)를 파악해 개발된 단체 후원형 마일리지 적립카드로, 교회 등 해당 단체에서 단체 명의로 발급된 OK캐쉬백 카드를 개인이 수령해 적립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이방형 SK마케팅앤컴퍼니 사장은 “지난 12년간 OK캐쉬백 사업을 운영하며 쌓아온 마일리지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포인트로 후원하는 ‘크리스천선교포인트카드’를 개발할 수 있었다. 이는 올해 5월 당사에서 국내 최초로 시작한 韓日 글로벌 마일리지 교환 서비스에 이어 마일리지 사업의 다양한 발전 방향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밝혔다.

또한 감경철 CTS기독교TV회장은 “크리스천선교포인트카드로 기부된 모든 후원 포인트는 국내외 선교사역의 확장과 나눔의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전액 사용된다”고 말했다.



오정미 기자 webmaster@morningnews.or.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