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1(목) 16:21
온맘닷컴, 밀알복지재단과 해외빈곤아동 위한 캠페인
  • 입력날짜 : 2011. 09.19. 14:15
기독교포털사이트인 온맘닷컴이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www.miral.org)과 함께 동아프리카의 빈곤아동을 위한 배너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나눔참여 메일을 무료로 보내주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온맘닷컴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해외아동 1:1결연을 위한 배너를 볼 수 있으며, 클릭하면 바로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해외 빈곤아동와 1:1 결연을 맺을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된다. 온맘닷컴의 해외빈곤아동을 위한 1:1결연 배너는 10월 14일까지 한 달간 게재된다.

또한 온맘닷컴 고객에게 동아프리카 긴급구호에 대한 나눔메일을 함께 발송할 예정이다. 이 메일을 통해 가난으로 인해 교육받지 못하고, 기근이 심해 먹을 것이 없어 하루에 나무뿌리 하나를 먹고 사는 동아프리카의 어려움과 후원 방법안내가 이루어지게 된다.

온맘닷컴 관계자는 “홈페이지에서 주목도가 높은 공간에 배너를 삽입하고 고객들에게 이메일을 발송해 아동결연에 대한 홍보효과가 좋다”며 “간단한 클릭만으로 아프리카 빈곤 아동을 도울 수 있어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밀알복지재단 박충관 과장도 “이번 캠페인은 여러 기업사회공헌 방법 중 기업의 온라인 자원을 활용한 방법으로 전 세계 빈곤 퇴치에 기여하는 선진국형 모델 방식으로 평가된다“며 본 캠페인 진행에 반가움을 나타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에 설립되어 국내 44개 산하시설과 해외 5개 지역에서 지역개발사업, 빈곤아동, 장애인을 위한 교육, 보호, 의료, 권리옹호 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서용찬 기자 ycseo@morningnews.or.kr        서용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