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8.07.17(화) 18:58
English 日文 中文
슈퍼푸드 콩, 어디까지 먹어봤니?
국내유일 콩스프 전문점 ‘콩코리아노‘ 각종 콩스프 요리로 인기
  • 입력날짜 : 2012. 04.05. 21:41
평소 먹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TV 속에 나오는 맛있는 음식에 빠져본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맛집! 어디가면 나도 맛 볼 수 있을까?

여기 수많은 단골손님이 맛집으로 인정한 ‘콩코리아노‘는 국내에서 단하나 있는 콩스프 전문점이다. 늘 한결같은 자세로 최고의 맛을 고집하겠다는 마인드로 오로지 맛으로만 승부를 하고 있어 단연 인기가 높은 대표 맛집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맛있어요.콩스프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 줄 몰랐어요"(김석훈, 36세, 미래엣셋 자산관리사)

"평소먹는 일반 스프는 먹고난 뒤 느끼해요..그러나 콩스프는 그런것이 없이 개운해서 좋아요. 콩자체의 비린맛도 없고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요."(김희정, 30세, 주부)

손님들마다 칭찬 일색이다. 취재차 콩스프를 먹어보니 맛집이 된 이유를 알 것 같다. 콩스프 안에 하얀 인절미가 입안에서 부드럽게 씹히고, 콩과 같이 나온 샐러드도 싱싱해서 식감이 무척 좋았다. 다먹고 난 뒤의 마지막 커피 한잔의 맛이 일품이다.
L

기자가 본 콩코리아노는 다양한 셋트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365일 찾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콩코리아노 박수민 대표는 “엄마가 아이에게 주는 마음으로 만들었다. 저희는 순수 국내산 콩으로 만든다.콩코리아노만의 깔끔한 맛과 독특한 양념은 어른부터 어린아이까지 많은 이들이 콩스프를 찾고 있다”며 “대한민국 유일의 콩스프전문점이 아니라 대한민국 최고의 콩스프 전문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콩코리아노:부산시 수영구 광안동 106-18 / 051-753-1479)


조정희 기자 artcam16mm@hanmail.com        조정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