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1.24(화) 15:23
English 日文 中文
'구가의 서' 유연석-이성재, 다정한 선후배 포스 눈길
  • 입력날짜 : 2013. 06.25. 19:16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연석이 선배 배우 이성재와 함께한 현장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구가의 서’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시선을 사로잡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 배우가 현장에서 찍은 사진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존경심과 애정 어린 눈빛으로 이성재를 바라보거나 그의 어깨에 살포시 손을 얹으며 애교 있는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이성재는 그의 다정한 시선을 피해 특유의 장난기 담은 모습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두 사람은 극 중 카리스마 가득한 백년객관의 총책 박태서(유연석 분)와 그로부터 재산과 부모님의 목숨을 앗아간 조관웅(이성재 분)으로 각각 분하며 매회 숨막히는 대립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네티즌들은 "사이 좋은 모습이 보기 좋다", "실제로는 이렇게 친하다니!", "카리스마 가득한 두 배우도 알고 보면 귀요미네", "유연석의 눈빛에서 애정이 느껴져", "두 배우의 호감도 상승!", "드라마 종영 후에도 훈훈한 관계 이어가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강치(이승기 분)를 향해 쏜 조관웅의 총소리와 함께 마지막을 장식하며 비극적 결말을 암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 MBC ‘구가의 서’ 최종회는 25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