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1.28(토) 01:02
English 日文 中文
김성령, 8등신 도자기 몸매로 관능미 발산
  • 입력날짜 : 2013. 06.26. 18:34
사진제공 여성조선
배우 김성령이 한여름 속의 여신 매력을 물씬 풍기는 고혹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김성령은 최근 ‘여성조선’ 7월호 표지를 포함한 화보촬영을 위해 태국 치앙마이를 방문, 그녀만의 감성적인 눈빛과 절제된 관능미가 담긴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태국 매림 밸리의 최고급 리조트를 배경으로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리조트 룩이 컨셉트인 이번 화보에서 김성령은 격이 다른 우아함과 특유의 고혹미를 뽐내며 최강의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특히 화보에서 김성령은 몸매가 드러나는 화이트 점프수트로 파격적인 섹시함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도자기로 빚은 듯한 8등신 몸매에 볼륨 있는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인다. 한여름을 만끽하는 여신으로 변신한 김성령은 미니멀한 커팅의 드레스, 수트 등에 강렬한 태양빛을 연상케 하는 붉은 컬러의 헤어 스타일로 정열적인 이미지 또한 놓치지 않으면서, 늘씬한 팔과 탄탄한 등 라인을 노출한 롱드레스로 청순한 매력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김성령은 대한민국의 가장 핫한 여배우이자 트랜드세터로의 이미지를 여실이 보여줌으로써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김성령은 스토리온 여성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스토리온 우먼쇼’ MC로 활동 중이며, 올 하반기 선보일 영화 '포인트 블랭크(가제)'와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 상속자들(가제)'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