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1.25(수) 13:37
English 日文 中文
통합청주시 출범 e서비스 실시
  • 입력날짜 : 2014. 02.11. 15:55
오는 7월1일 전국 최초로 주민자율통합, ‘통합청주시’ 출범을 앞두고 관련소식을 E-메일과 MMS로 신속하게 제공하는 통합청주시 출범소식 e서비스를 실시한다.

충북 청원·청주통합추진 공동위원회(이하 통추위)는 통합청주시 출범소식 e서비스는 통합시 관련 소식을 원하는 주민의 신청을 받아 전화, e메일, 블로그를 통해 행정구역 변경, 주민공청회, 각종 용역결과 등 새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통추위는 “그동안 통합시 출범소식을 언론을 통해 홍보했으나 상세한 내용을 문의하는 주민이 많아 지역주민의 알권리 충족과 통합시 출범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e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 배경을 설명했다.

e서비스 신청은 12일부터 전화(043-220-4721∼4), e메일(nscj@korea.kr), 통합추진단블로그(http://blog.daum.net/nscj)로 접수 받아, 오는 3월 1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김광홍 청원·청주통합추진위원장은 “오는 7월 1일 통합청주시 출범’에 대한 지역주민의 뜨거운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리며, 본격적인 신수도권 시대, 영충호 시대를 열어갈 명품 통합청주시의 역사적 출범을 위해 앞으로 남은 4개월여의 기간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용찬 기자 ycseo@morningnews.co.kr        서용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