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9.22(금) 16:03
거제포로수용소 유적공원 군복순찰 이벤트
  • 입력날짜 : 2015. 05.06. 15:15
거제도포로수용소 유적공원에서 군복 순찰이벤트가 진행됐다.
봄 관광주간, 경남 거제 거제도포로수용소 유적공원에서 군복순찰 이벤트가 진행됐다.

지난 1일~3일과 5일 오전 10시, 오후 2시, 하루 두 차례 진행된 군복순찰 이벤트는 한국전쟁 당시 포로수용소 순찰모습을 재현했다.

이들은 공원을 순찰하며 관람객들과 함께 즉석 사진을 찍어 무료로 제공했다.

총을 처음 만져보는 어린이는 총이 너무 무겁다며 놀랐고 헌병이 씌워 준 군모가 너무 커 얼굴 절반이 가려지기도 했다.

특히 어린이날에는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이벤트에 참여하며 즐거운 표정으로 사진 찍기를 즐겼다.

군복순찰 이벤트는 8일에도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포로수용소유적공원은 관광주간 기간 중 쿠폰 소지자들에게는 입장료의 20%를 할인해 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군복 순찰 이벤트

할인쿠폰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http://spring.visitkorea.or.kr)에서 출력할 수 있다.

한편, 포로수용소유적공원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 어린이 무료입장 행사와 함께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군장체험, 태극기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등 체험행사는 물론, 평화의 사탕증정, 팝콘 나눔행사 등을 진행, 참여 어린이들이 각 체험장을 차례로 돌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유적공원 관계자는 “방문객들에게 더 많은 행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유적공원이 방문 가족들에게 추억의 장소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다” 는 바람을 전했다.


오정미 기자 webmaster@morningnews.co.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