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1.30(월) 16:59
English 日文 中文
BIA4 멤버 신우 첫 뮤지컬 무대데뷔
  • 입력날짜 : 2015. 06.05. 15:05
사진제공 (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멤버 신우가 처음으로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신우가 출연하는 뮤지컬은 ‘체스’라는 작품으로 오는 6월 19일부터 7월 19일까지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신우가 맡은 아나톨리 역은 예상치 못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러시아 체제 속에서 자유를 잃고 새로운 세계와 사랑을 꿈꾸는 비운의 러시아 체스 챔피언이다. 선택의 기로에서 고뇌하는 고독한 챔피언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체스'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에비타', '요셉 어메이징' 등을 작업한 전설적인 뮤지컬 작사가 팀 라이스가 가사와 극본을 쓰고, 공전의 히트곡을 보유한 슈퍼밴드 아바(ABBA)의 비요른 울바에우스, 베니 앤더슨이 음악을 만든 뮤지컬로, 냉전 시기 미국과 러시아의 관계를 체스에 은유한 작품이다.

세계 체스 챔피언십에서 경쟁자로 만난 미국의 챔피언 프레디 트럼퍼와 러시아의 챔피언 아나톨리 세르기예프스키 간의 긴장감 넘치는 정치적 개인적 대립, 프레디의 조수 플로렌스가 아나톨리와 사랑에 빠지며 벌어지는 운명의 소용돌이를 담는 뮤지컬 '체스'는 아바의 주옥 같은 명곡으로 아름다운 무대를 구현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에서 초연되는 '체스'는 초연 30년 만에 아시아 지역에서는 최초로 한국에서 공연이 확정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B1A4는 드라마, 예능, 뮤지컬 등 다방면에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개인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최수빈기자 hellowyona12@nate.com        최수빈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