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1.25(수) 15:38
English 日文 中文
핫샷 성운, 라디오 '빅스엔 케이팝' 고정 출연
  • 입력날짜 : 2015. 06.09. 13:26
사진제공 케이오사운드
기대주 핫샷의 성운이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여 화제다.

최근 소속사 케이오사운드 측은 "핫샷 멤버 성운이 SBS파워FM 'Vixx N K-PoP' 라디오 고정게스트 출연을 확정했다. 성운만의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일 계획이다" 며 최근 소식을 전했다.

그룹 빅스의 엔이 진행하고 있는 SBS파워FM 'Vixx N K-PoP' 속의 코너에 성운은 걸그룹 베스티의 다혜와 함께 고정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운이 출연하는 코너 '대.다.나.다.너'는 매주 월요일으로 사소하지만 남들에겐 없고 자신만이 보유하고 있는 깨알 능력에 대한 사연을 소개하는 코너다. 많은 청취자들이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게시판을 통해 소개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인기 코너다.

총 여섯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핫샷은 데뷔 전부터 자작곡을 공개했을 정도로 실력있는 보컬로 인정 받아 온 리더 준혁, 폭발적인 댄스의 티모테오, 국내 최고 크럼프 크루인 'Monster Woo Fam' 출신인 키드 몬스터(KID MONSTER), 리드보컬과 춤을 맡고 있는 성운, 랩퍼 윤산, 보컬 호정으로 이루어져있다.

탄탄한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해 가장 기대되는 그룹으로 평가 받기도 했다.
성운이 고정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는 SBS파워FM 'Vixx N K-PoP' 속의 프로그램 '대.다.나.다.너' 코너는 매주 월요일 오전 2시~3시까지 방송된다.


최수빈기자 hellowyona12@nate.com        최수빈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