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1.23(월) 14:46
English 日文 中文
드라마 '너를 기억해' 도경수 스틸컷 공개
  • 입력날짜 : 2015. 06.15. 10:36
사진제공 CJ E&M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가 이준영 역으로 특별출연하는 도경수 사진을 공개했다.

어딘가를 응시하는 얼굴엔 어떤 감정도 읽을 수 없다.

스산한 기운 속에 두 남자아이와 함께 촬영한 사진 속에 있는 도경수의 묘한 표정에서 무슨 사연이 펼쳐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도경수가 맡은 이준영은 회상으로 등장하는 인물이지만, 현재를 살아가는 현의 기억 속에 계속 남아 시청자들에게도 꾸준히 각인되는 인물. 특히 지난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와 영화 ‘카트’에 출연하며 아이돌 엑소의 멤버 디오에서 연기자로서의 가능성도 충분히 인정받았던 도경수가 이준영을 연기한다는 소식에 모든 이목이 집중된 상황이다.

도경수 또한 무시무시한 존재감을 뽐내는 이준영에 대한 애착이 크다는 후문이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캐릭터를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 대본을 읽고 또 읽고, 감독과의 소통을 통해 완벽히 준비해 왔다고. 또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열정을 선보이며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했다고 전해진다.

제작사 CJ E&M 측은 “도경수가 첫 회부터 대단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그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배경을 가진 인물인지는 아직 밝힐 수 없다”며 “다만 한 가지 확실한 건, 짧은 출연이지만 이번 작품으로 연기자 도경수라는 타이틀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대단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이다. 방송을 절대 놓치지 말라”고 말해 궁금증을 더했다.


최수빈기자 hellowyona12@nate.com        최수빈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