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1.24(화) 15:23
English 日文 中文
세븐 뮤지컬 데뷔, '새로운 토드의 탄생' 극찬
  • 입력날짜 : 2015. 06.16. 13:58
사진제공 세븐(최동욱) 인스타그램)
가수 세븐(최동욱)의 뮤지컬 데뷔작 '엘리자벳'의 연출자 로버트 요한슨과 관객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14일 뮤지컬 '엘리자벳' 본 공연 후 커튼콜(curtain call)때 무대에 올라온 연출자 로버트 요한슨은 "한국이 메르스 여파로 어려운 상황속에 극장을 찾아준 여러분들께 감사한다. 나는 오늘 '엘리자벳'을 통해 새로운 '토드'의 탄생을 목격했다, 정말 대단하다"며 극찬과 함께 세븐(최동욱)을 소개했다.

이에 세븐(최동욱)은 "신인 뮤지컬 배우 최동욱입니다"라며 "이 시간을 많이 기다려 왔습니다. 정말로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9월까지 남은 공연도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보답하고자 열심히 '토드'에 임하겠습니다"라고 말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와함께 '엘리자벳' 공연후기 게시판에는 새로운 '토드(죽음)'역을 맡은 세븐(최동욱)에 대해 "신인 뮤지컬 배우 세븐의 데뷔 무대 역시 기대만큼 굿, 옥주현 가창력 역시 좋았고", "신인 뮤지컬 배우 세븐의 데뷔 무대, 역시 세븐", "세븐 뮤지컬 첫 데뷔 무대인데 완전 프로같다", "기대하지 않았는데 세븐 가창력 짱"등 칭찬과 함께 응원의 글들이 올라오며 세븐(최동욱)의 뮤지컬 무대를 반겼다.

한편, 세븐(최동욱)이 '토드(죽음)' 역을 맡은 뮤지컬 '엘리자벳'은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인물 중 1명인 황후 엘리자벳의 일생을 그린 뮤지컬로, 파란만장했던 엘리자벳의 일대기에 판타지적 캐릭터인 죽음(Der Tod)을 가미한 작품이다. 9월 6일까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된다.


최수빈기자 hellowyona12@nate.com        최수빈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