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8.10.22(월) 20:16
English 日文 中文
거제의 비경, 전 세계인 매혹
거제의 비경, 아리랑TV 방송광고 실시
  • 입력날짜 : 2016. 09.26. 10:25
대소병대도
거제시(시장 권민호)는 국제방송인 아리랑TV를 통해 거제의 비경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Hidden Attraction of Korea’란 제목으로 9월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한 거제의 비경은 아리랑 코리아, 아리랑 월드1, 아리랑 월드2 세 개의 채널을 통해 한 달에 300회 이상 전 세계로 송출되고 있다.

프로그램 사이에 2분 동안 방영되는 광고는 거제의 비경인 우제봉 전망대, 거제해금강, 대소병대도, 금포 굴, 신선대, 바람의 언덕, 계룡산, 옥산금성, 명사해수욕장, 거제맹종죽테마파크 등을 배경으로 비보이의 율동과 G-콰르텟 협연이 어우러져 정적이면서도 역동적인 거제의 특징을 잘 담아내고 있다.

2018년까지 방송이 예정되어 있어 전 세계에 거제를 알릴 수 있는 최고의 마케팅으로 기대된다.

바람의 언덕


이 광고영상은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으로 아리랑TV가 지난 8월 우리 거제시를 직접 방문, 촬영한 것으로, 이후 거제인터넷방송을 통해 시민들이 직접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리랑TV는 한국을 외국에 알리기 위해 1999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상으로 첫 해외 방송을 시작해, 현재 188개국 약1억 2000만 가구를 대상으로 24시간 영어방송을 하고 있는 국제방송이다.

한편, 거제시는 서울 남부터미널을 비롯한 부산, 경남의 다중밀집장소에 옥외 광고, 중국 시나 블로그와 웨이보, 일본의 아메바 블로그와 페이스북 온라인 홍보 등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서용찬 기자 news@morningnews.co.kr        서용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