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7.12.16(토) 17:21
English 日文 中文
고성군, 제6기 공룡나라 SNS 기자단 모집
  • 입력날짜 : 2017. 02.06. 14:33
고성군(군수 최평호)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다양하고 생생하게 공룡나라 소식을 전할 ‘제6기 공룡나라 SNS기자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고성군은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고성군을 알리고 군민을 비롯한 네티즌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기 위해 공룡나라 SNS기자단을 운영해오고 있다.

올해 최종 선발된 10명의 공룡나라 SNS 기자들은 고성군의 주요 행사, 시책, 문화관광, 농·수·특산물, 맛집 등 고성군의 유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네티즌들에게 소개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고성을 사랑하고, 책임과 열정을 가진 출향인, 직장인, 학생 중 현장취재가 가능하고 사진촬영 편집이 가능하며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대상자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공룡나라 SNS 기자단이 되면 고성군 주요공식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소정의 원고료도 지급된다. 우수활동기자에 대해서는 기관장 표창도 수여할 예정이다.

SNS기자단 지원 희망자는 15일까지 고성군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고성군 행정과(055-670-2131, hasj@korea.kr)로 접수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서진일 기자 tyuop190@naver.com        서진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