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8.07.17(화) 18:46
English 日文 中文
김제동, 거제 평화통일 페스티벌 공감 토크
세계로 가는 평화의 도시 거제에서
  • 입력날짜 : 2018. 07.12. 15:43
콘서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거제시협의회(회장 김동성)는 오는 7월 17일 오후 7시부터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2018 김제동과 함께하는 거제평화통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시민의 평화, 남북의 평화, 더 나아가 세계로 가는 평화의 도시 거제시에서 개최되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

페스티벌은 거제시 청소년 오케스트라공연, 댄스팀 공연을 비롯해 김제동과 함께하는 공감 토크콘서트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김제동과 함께하는 공감 토크콘서트는 김동성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거제시협의회장, 김석호 경남통일농업협력회 상임대표를 패널을 초대해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은 우리 모두의 힘으로’라는 주제로 통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김동성 거제시협의회장은 “한반도 평화와 통일에 대한 관심과 의식이 높아질 때 우리 모두가 바라는 평화 통일이 한걸음 더 다가온다.”며 “이번 거제 평화통일 페스티벌을 통해 평화통일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거제시는 기초지자체 최초로 남북교류계를 신설한다. 역사적인 2018 남·북 정상회담, 평화통일을 바라는 국민들의 염원에 발맞춰 흥남·개성·남포 등의 도시와 자매결연, 문화·역사·산업 교류 등을 위해 통일부와 협의해 적극 추진하겠다.” 고 전했다.


서진일 기자 newsmorning@daum.net        서진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