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06(금) 18:53
English 日文 中文
거제대학교 경영대학원과정 회원 거제사랑상품권 기탁
  • 입력날짜 : 2019. 11.26. 22:25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제21기 거제대학교경영대학원과정(회장 김환중) 회원들이 정성어린 성금 100만원을 모아 연말연시 관내 저소득 청소년가정에게 전달해 달라며 거제사랑상품권을 구입,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 받은 거제사랑상품권은 청소년수련관 방과 후 아카데미 청소년과 면·동 저소득 청소년 5가정에게 각 20만원 씩 방문·전달할 예정이다.

변광용 거제시장을 비롯해 우리지역 기업의 CEO와 직장인 그리고 일반인 42명이 과정중인 제21기 거제대학교경영대학원 원우들은 24주간 특강을 통해 자신의 경영업무 역량을 갖추고 전문성을 강화하는 한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함은 물론 나눔 문화 실천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김환중 회장은 “이번에 기부하는 성금이 학업 혜택을 잘 받지 못하는 청소년들에게 큰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곳곳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이에 변광용 시장은 “희망 나눔을 실천하는 거제대학교 경영대학원 21기 동기 원우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저소득 청소년가정에게 잘 전달되어 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리더로써 우리시 복지증진과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많은 기여를 해 달라”고 말했다.


모닝뉴스 기자 newsmorning@daum.net        모닝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