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1.10.28(목) 13:51
English 日文 中文
틱톡, 이그니스브이씨 NFT/메타버스 파트너십(MOU) 맞손
  • 입력날짜 : 2021. 08.17. 20:22


이그니스브이씨가 틱톡과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그니스브이씨는 알고랜드, 카카오의 클레이튼, 댑닷컴 등 유명프로젝트들의 성공을 이끈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전문 기업이다.

이그니스브이씨는 국내뿐 아니라 실리콘밸리, 영국, 태국, 호주, 일본, 바누아투 등 글로벌지사와 파트너쉽을 확보하고 있으며, 150개 이상의 기업에 투자 및 인큐베이팅, 엑셀러레이터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하여 커머스플랫폼기업으로 변모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MOU는 이그니스브이씨가 틱톡과 버츄얼콘텐츠, 메타버스, NFT 마켓플레이스, 틱톡샵커머스에 대한 비즈니스 협업과 광고 제휴 목적으로 체결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이그니스브이씨는 틱톡의 새로운 비즈니스 생태계가 확장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그니스브이씨 우병현 대표는 “세계적으로 구축돼 있는 이그니스브이씨만의 네트워크와 마케팅, 인큐베이팅, 엑셀러레이팅, 로컬라이징 등 다양한 인프라가 틱톡과 만나 다양한 시너지를 낼 것이라 자신한다”면서 “틱톡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의 확장과 커머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영주 기자 ohyj87@naver.com        오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