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1.09.19(일) 14:08
English 日文 中文
‘꼰아모르 스튜디오', 50% 할인 및 이벤트 개최
  • 입력날짜 : 2021. 09.15. 15:52
제주스냅촬영 전문 꼰아모르 스튜디오 가 50% 촬영 할인 이벤트와 드레스 및 헤어메이크업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꼰아모르 스튜디오의 촬영 할인 이벤트는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에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행사다. 웨딩스냅, 가족스냅, 데이트스냅, 싱글 스냅, 우정 스냅 등 다양한 분야의 촬영을 약 50% 할인된 가격에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드레스&메이크업샵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의 경우, 다양한 디자인의 고품격 드레스를 보유한 케이살롱과 함께 진행하며, 촬영 컨셉에 맞는 의상 제공은 물론, 전문가의 손길로 헤어∙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다.

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 무료 이벤트는 결혼을 앞두고, 촬영을 원하는 커플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해볼 수 있으며, 드레스 및 턱시도가 잘 어울리는 최종 2커플을 선정해 진행하게 된다. 드레스∙헤어∙메이크업 비용 외 촬영 비용과 헬퍼 비용, 생화 비용 등은 무료 제공되지 않는다.

꼰아모르 스튜디오 노유정 대표는 “아름다운 제주에서 스냅 촬영을 원하는 사람이 많지만, 촬영을 위한 모든 의상과 헤어메이크업 도구를 전부 챙겨오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라면서 “간편한 짐만 챙겨 제주도에 와도 저렴한 가격에 완벽한 스냅 촬영을 진행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스페인에서 7년 이상 거주하며 갈고닦은 바르셀로나 감성에 제주의 매력이 더해진 사진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천편일률적인 스냅이 아닌, 꼰아모르만의 감각과 아이디어가 담긴 다양한 컨셉 촬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꼰아모르 스튜디오는 스페인과 멕시코의 유명 현지 작가들과 활동해온 노유정 작가만의 감성이 숨 쉬는 제주도스냅촬영 전문 스튜디오다. 노유정 작가는 워싱턴 DC ken pak 포토그래퍼 본식 웨딩 촬영 참여 및 BODAF 유럽 웨딩 워크숍 2019년 참석 등의 경력을 갖췄으며,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영주 기자 ohyj87@naver.com        오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