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5.28(화) 15:02
서일준, 시민 여러분의 참일꾼입니다.
  • 입력날짜 : 2024. 04.10. 11:06
[전문]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여러분의 참일꾼 서일준입니다.

지난 4년 거제시민 한분 한분의 염원을 담아내기 위해 뜨거운 가슴으로 3일은 거제에서 4일은 국회에서 정말 치열하게 열심히 일해왔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큰 사랑과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법정 선거기간 동안 많은 시민들을 만나며, 저의 꿈이 곧 24만 거제시민의 꿈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4년의 의정활동을 하면서 하루 24시간은 24만 거제시민의 24시간이었고, 24만 거제시민의 염원이 담긴 4년이라는 점을 알기에 단 한 번도 게으름을 피울 수 없었습니다.

거제시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한시도 잊지 않았습니다.

법정 선거기간 동안 손을 잡아주시고 환호해주시고 격려해주신 위대한 거제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에 다시 한번 머리숙여 감사 인사 드립니다.

이제 공식선거운동이 끝이 나고 거제시민의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는 투표일이 다가왔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선의의 경쟁을 하며 치열하게 선거운동에 임해주신 상대 후보님들과 운동원, 지지자 여러분들에게도 수고하셨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이제 거제시민 여러분의 위대한 발걸음을 투표장으로 옮겨주십시오.

여러분의 소망과 염원을 담아낼 후보, 거제시의 미래를 위해 진심을 다할 후보 기호 2번 서일준 후보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십시오.

거제시민의 열정과 에너지를, 진정 거제를 위해, 거제의 미래를 위해 온 힘을 다해 열심히 일할 후보 서일준을 선택하는 용기를 보여주십시오.

거제의 발전을 위해, 거제시민을 위해서라면 어디든지 가리지 않고 찾아가는 여러분의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조선산업 재도약을 위해 노동자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노동자들의 일자리를 지키기 위해 끝까지 싸우고 지켜내겠습니다. 떠나간 노동자들이 다시 거제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일하겠습니다. 조선소가 자유우방을 지키는 방위산업의 최전선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거제시민만 생각하겠습니다. 노동자의 일자리를 지키고 아이가 ‘살기좋은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위한 위대한 여정에 시민 여러분께서 서일준과 함께해 주시기를 호소드립니다.

급변하는 거제의 버팀목이 되고 든든한 길잡이가 되겠습니다.

가덕신공항, 남부내륙철도(KTX) 조기착공 및 가덕신공항 연장, 거제~통영 고속도로 조기 착공 및 가덕신공항 연장, 국도5호선 조기착공 등 거제의 미래를 밝혀줄 대형 SOC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새로운 산업인프라를 조성하고 기업혁신파크, 공항배후도시 조성, 광역교통망 구축 등 거제의 신산업의 활로를 획기적으로 열어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이룰 수 없습니다.

실력과 능력이 검증된 일꾼, 치밀하게 준비하고 실행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정치놀음이 아니라 거제의 발전이 우선입니다. 더 이상 지체할 수 없습니다.

저 서일준은 거제시민의 행복한 삶을 반드시 지켜내겠습니다. 거제시의 미래를 위한 위대한 여정에 거제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참일꾼 서일준과 함께해 주십시오.

거제시민의 압도적인 지지로 거제시민과 함께 거제발전을 위한 위대한 여정에 나설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저는 시민 여러분만 믿고 끝까지 앞장서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모닝뉴스 기자 newsmorning@daum.net        모닝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