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다음 게임’ 채널링 서비스 실시
채널링 기념 이벤트로 ‘골드 몬스터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 증정
  • 입력날짜 : 2010. 01.28. 15:08
로스트사가 해골영웅 스크린샷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를 포털 사이트 ‘다음’의 게임채널인 ‘다음 게임’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28일 채널링을 시작으로 ‘다음 게임’의 이용자들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약관 동의만으로 자유롭고 간편하게 ‘로스트사가’를 즐길 수 있게 된 것.

또한 ‘로스트사가’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 게임’에서 ‘로스트사가’를 처음 접속하는 이용자 및 ‘로스트사가’의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낚시 패키지’와 ‘골드 몬스터 코인’을 지급하며, 게임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모든 용병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2월 24일까지 약 한 달여 간 실시한다.

‘로스트사가’는 지난 7월 ‘엠게임’ 채널링 서비스와 지난 달 ‘해골영웅 모드’ 업데이트 등으로 이용자가 급증해 최고 동시접속자 수 1만을 기록하였으며, 이는 겨울방학 동안 꾸준한 상승을 보이고 있다.

한편, 28일에는 채널링 서비스와 더불어 신규 장비 ‘파이어 오브’ 및 ‘조커 풍선’ 등 독특한 아이템들이 게임 내에 추가 도입될 예정이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