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호 거제시장, 동·남부면 순방
  • 입력날짜 : 2012. 10.17. 18:58
권민호 거제시장은 17일 학동몽돌해변, 해금강 등 관광자원을 우리시에서 가장 많이 갖고 있는 동부면, 남부면민들과 소통에 나섰다.

주민과의 소통을 위한 면․동 순방은 지난 2월 옥포1․2동을 시작으로 장승포․마전, 장목면, 거제면, 둔덕면, 연초면, 아주동에 이어 8번째다.

동부면을 찾은 권시장은 주민들과 간담회에서 함박금 회주도로 확․포장, 동부 우회도로(오망천~유천마을)연장 개설, 거제 오수에서 동부 산양 구간 도로 재포장, 구천마을 가정 급수관 지원 등 지역발전을 위한 건의에 진솔하게 답변했다.

권 시장은 동부면 직원들에게 “행정의 최일선 기관인 면에서는 주민에게 피부에 직접 와 닿는 현장행정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후에는 남부면 투어에 나섰다.

남부면으로 이동 중에 지난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여차 방파제를 찾아 “해양시설은 예산이 더 들어가더라도 공사할 때 확실하게 해서 이런 일이 반복되는 것을 막아야 한다” 고 강조했다.

남부면 방문에서 권시장은 “직원들은 항상 시민의 편에서 모든 업무를 처리해 줄길 바란다”면서 “시민들에게 친절과 섬김행정을 잊지말고, 청렴한 공무원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주민들은 남부면의 오랜숙원 사업인 남부면 운동장, 체육관 건립과 저구마을 진입도로 개선, 탑포 ~ 쌍근마을간 도로 확․포장 등을 건의했다.

권 시장은 “모든 것을 해결해 드리고 싶지만 예산이 수반되고 제도적인 제약이 있어 쉽지 많은 않은 일이다. 직접 발로 뛰어 하나씩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정미 기자 webmaster@morningnews.or.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