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장목면 기관ㆍ단체장 간담회
  • 입력날짜 : 2013. 02.19. 18:20
거제시 장목면(면장 조정제)은 19일 면장실에서 지역 현안 사안 논의를 위한 장목면 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달 10일에 이어 올 해 들어 두 번째로 개최한 간담회에서는 단체별로 당면 중점 추진 업무를 부여하고 면정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중점 추진 사항은 제4기 주민자치위원 구성 및 홍보, 부산행 시외버스 면 경유 횟수 증차, 구간별 특색있는 장목면 삽작길 조성 논의, 거가대교 관광지 및 해양플랜트 산업지원센터 조성에 따른 용지 보상 업무 협조, 장목농협~관포IC구간 도로 확ㆍ포장공사 실시 사업, 대동회 개최 전후 교체되는 신임 이장과의 화합 방안 모색, 마을 표지석 관리 및 정비 사항을 체육진흥회에서는 면 공설운동장 업무 중점 추진, 주민의식 개혁 캠페인 전개 논의를 새마을남녀지도자에서는 소공원 및 꽃동산 연간 관리 계획 등에 관한 사항이다.

조정제 면장은 “지난 한해에는 마을 주민들의 불편한 점 해소를 위하여 행정에서나 단체에서 많은 힘을 기울인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까지도 우리 주변에는 고쳐야 할 것이 많아 단체장이 적극 힘을 합심해 주기 바란다”며 “그간 대가없이 면정에 적극 협조해 준 단체장께 다시 한번 고마운 말씀과 노고를 치하한다”고 인사했다.

이 날 간담회에는 강영희 주민자치위원장, 박명관 발전협의회장, 박찬현 이장협의회장, 김성기 바르게살기위원장, 신대영 체육진흥회장, 조미자 부녀회장 등 6명이 참석했다.


오정미 기자 webmaster@morningnews.or.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