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가의 서' 유연석, 무술 연습 '불꽃 카리스마'
  • 입력날짜 : 2013. 03.29. 18:44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연석이 불꽃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술 연습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구가의 서’에서 학문뿐만 아니라 무예와 검술에 탁월한 실력을 지닌 ‘박태서’ 역으로 촬영 중인 그가 자연스러운 액션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무술 연습에 몰두하며 구슬땀 흘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강렬한 눈빛과 거침없는 남성미를 발산하며 평소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상반된 반전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이마에 송골송골 맺힌 땀과 무술 연습에 집중한 모습을 통해 그의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그는 뛰어난 운동 신경을 십분 발휘, 고난도 동작들을 유연하게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수 차례 반복된 연습에 손이 빨갛게 부풀어 오른 상황에서도 끝까지 만전을 기하는 모습을 보여 지켜보던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누리꾼들은 “유연석, 연습도 실전처럼”, “땀이 비 오듯 흐르네, 멋있다”,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훈남 유연석의 새로운 모습이다”, “이 남자, 요즘 볼수록 매력 있어”, “남성미 물씬~”, “멋진 액션 기대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연석은 영화 ‘화이’와 MBC 새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그가 첫 사극에 도전하는 ‘구가의 서’는 4월 8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