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공업고등학교(교장 김병영) 경제동아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IBK 기업은행 이재영 과장을 강사로 초빙 ‘청소년 경제․금융교육’ 을 실시했다.
이번 경제․금융교육의 주제는 금융의 정의, 가치 있는 저축 및 청소년의 금융관리법이다.
경제동아리 유진수 학생은 “1억을 모으는 것이 1억을 세는 것 보다 더 쉽고 더 가치 있고 나에게 더 좋고 의미 있는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앞으로 늘 저축을 생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거제공업고등학교(교장 김병영) 경제동아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IBK 기업은행 이재영 과장을 강사로 초빙 ‘청소년 경제․금융교육’ 을 실시했다. 이번 경제․금융교육의 주제는 금융의 정의, 가치 있는 저축 및 청소년의 금융관리법이다. 경제동아리 유진수 학생은 “1억을 모으는 것이 1억을 세는 것 보다 더 쉽고 더 가치 있고 나에게 더 좋고 의미 있는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앞으로 늘 저축을 생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모닝뉴스 기자 news@morningnews.co.kr 모닝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