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상족암 오토캠핑장 8월 13일 개장
- 상족암 오토캠핑장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예약접수
  • 입력날짜 : 2021. 08.12. 15:14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상족암 오토캠핑장을 오는 13일부터 개장한다고 밝혔다.

상족암 오토캠핑장은 공룡발자국 화석지와 공룡박물관이 가까이 있어 여러가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놀거리와 볼거리가 다양한 곳이다.

캠핑사이트 85면, 샤워실 및 화장실 2동, 관리동 1동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개인 사업자가 고성군으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한다.

상족암 오토캠핑장 홈페이지(www.sjacamping.com)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지난 10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평일과 주말 요금은 3만원(1박 2일 기준)으로 동일하며, 1박 추가 시 20,000원이 더해진다.

군 관계자는 “상족암 오토캠핑장은 전국 최고의 공룡박물관과 천년기념물인 공룡발자국 화석지, 인기 장소인 해식동굴이 가까워 볼거리가 많고, 일상에 지친 사람들의 좋은 쉼터가 될 것이다”며 “이번 오토 캠핑장이 고성 관광객 100만 명 유치의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용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성옥 기자 newsmorning@daum.net        구성옥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