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YMCA, 한우 판매가격 조사 및 소비촉진 홍보
  • 입력날짜 : 2023. 08.25. 09:36
홍보활동.
거제YMCA가 지난 19일 거제맥주축제가 있었던 장승포 수변공원에서 활동가들과 함께 한우 소비촉지 홍보활동에 나섰다.

이번 홍보활동은 전국 하나로마트의 한우 도매가격조사를 매주 한 번씩 하여 소비자들이 가격을 비교하고, 한우 소비 관련 인식조사를 통해 소비자 구매 특성 및 가격정보 이용현황을 파악하여 한우 소비환경을 개선하고 시민들이 합리적 가격의 소비 촉진 개선을 목적으로 한다.

이에 거제YMCA는 거제와 통영 지역을 대상으로 한우 가격조사와 소비 촉진 홍보를 맡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주 거제맥주축제장을 찾은 거제시민을 대상으로 ‘가격 비교를 통한 합리적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한 홍보물과 홍보 물품을 제작하여 적극적으로 홍보활동을 하였다.

거제YMCA는 앞으로 9월까지 지속적인 한우 도매가격조사와 홍보, 모니터링, 설문을 통해 한우고기 권장 판매가격에 대한 경상지역 하나로마트 가격 변화을 유도하고 판매가격 게시를 활성화하여 보다 합리적이고 투명한 한우고기 유통 실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오정미 기자 newsmorning@daum.net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