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0.26(월) 13:50
English 日文 中文
한게임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 돌격모드 영상 공개
  • 입력날짜 : 2011. 12.08. 14:11
한게임이 서비스할 예정이고, 온라인 FPS 전문 개발사 레드덕이 개발한 FPS 게임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이하 메트로 컨플릭트)>가 8일 ‘돌격모드’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1차 CBT(비공개시범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지난 ‘지스타 2011’에서 섬멸모드와 폭파모드를 공개하며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모은 <메트로 컨플릭트>는 화려함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와 함께 한국 FPS의 진정한 세대교체를 이뤄낼 야심작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돌격모드(Team Flag Rush)’는 기존 FPS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트로 컨플릭트>만의 차별화된 모드로, 일정 시간 내 많은 적을 섬멸하거나, EMP 장치를 획득해 적의 통신장비를 마비시켜 목표점수에 먼저 도달하면 승리하게되는 시스템을 의미한다. 이는 섬멸모드보다 좀 더 스피디하고 박진감있게 진행되기 때문에 FPS게임에서 새로운 재미와 짜릿한 승부를 원했던 유저분들이라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돌격’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FPS명가 레드덕은 전작게임인 <아바>를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과 누구나 쉽게 적응하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메트로 컨플릭트>에 모든 역량을 집중시켰으며, FPS 게임의 새로운 신화창조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