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8.10.19(금) 23:06
English 日文 中文
성창규 거제시농업기술센터 소장 취임
  • 입력날짜 : 2013. 07.01. 19:10
1일 취임한 성창규 거제농업기술센터 소장(사진 왼쪽)
성창규(59) 경남 거제시 농정과장이 제20대 거제시농업기술센터 소장에 취임했다.

신임 성 소장은 1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농업인단체 회원 및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갖고 "선배님들이 혼신의 힘을 모아 이뤄논 거제시 농정사업을 계승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성 소장은 “이를 위해 농업정책자문단을 구성, 농업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주요 핵심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과 생산자 농업인과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로컬푸드 사업의 기반을 구축하겠다” 고 말했다.

이어 “농업과 시민, 관광객이 함께 어우러진 축제행사의 차질 없는 준비로 농업인과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조직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거제시 연초면 다공 출신인 성 소장은 1974년 공직에 입문해 경제작물담당, 소득작물담당, 농업자재담당 등 주요 직무을 두루 거쳤다.

2008년 농촌지도관으로 승진하여 기술지원과장, 농정과장으로 역임하면서 농업농촌발전에 많은 업적을 남겼다.

신임 성 소장은 탁월한 리더십과 깔끔한 업무처리가 돋보이며 직원 상하간 신망이 두텁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용찬 기자 ycseo@morningnews.or.kr        서용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