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1.30(월) 16:59
English 日文 中文
태극제약 먹는 기미치료제 ‘도미다정’ 출시
  • 입력날짜 : 2014. 09.22. 15:05
도미다정
국내 크림형 기미치료제 시장의 독보적인 1위를 하고 있는 태극제약에서 ‘도미나크림’ 에 이어 먹는 기미치료제 ‘도미다정’ 을 출시했다.

도미나크림은주성분인 ‘히드로퀴논(Hydroquinone)’ 을 4% 포함해 간반, 흑피증(기미), 주근깨, 노인성검은반점 등 기타 멜라닌 색소 침착을빠르고확실하게치료한다. 하지만 기존에 바르는 기미치료제는 침착된 국소부위에는효과적으로 작용하지만 전반적인 피부톤을 환하게하지못한다는 취약점이 있었다.

이에 태극제약은 먹는 기미치료제로 ‘도미다정’ 을 출시했다. 도미다정은 ‘L-시스테인(L-cysteine)’, ‘아스코르빈산(ascorbic acid)’,‘판토텐산칼슘 (calcium pantothenate)’을 주성분으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기미,주근깨, 햇볕에 탄 부위의 색소침착증 등에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 전반적인 멜라닌 생성을억제하는 효과로 피부톤을 밝게하는 미백작용이 있다.

신제품 ‘도미다정’ 은 바르는 기미치료제 ‘도미나크림’ 과 함께 복용하면침착된 색소와 피부톤을 맑게하는데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레이저 기미치료후 예방 차원으로 복용하거나 피부가 민감해 바르는 기미치료제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한다.도미다정은 2개월분 360정으로 15세 이상 성인은하루에 3회 2정씩 복용하면 된다.

태극제약 김주미 약사는 “기미치료제 시장에서 30년간 주부님들께 꾸준히 사랑받아 온 도미나 크림은 간반, 흑피증(기미), 주근깨, 노인성 검은반점 등 기타 멜라닌 색소 침착을 빠르고 확실하게 치료하지만 주로 색소가 침착된국소부위에만 작용한다” 며 “도미다정을도미나크림과 함께 사용하면전반적인 멜라닌 생성을억제하고 피부트러블까지 예방해보다 맑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서혜정 기자 shjung51@naver.com        서혜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