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0.30(금) 14:51
English 日文 中文
청개구리투자클럽 '우수 직원 1억원상당' 복리후생 혜택
롯데호텔월드 측과 우수칙원 표창을 위한 프로모션 계약 체결
  • 입력날짜 : 2015. 05.20. 13:58
사진제공 청개구리투자클럽
주식정보제공업체 ㈜청개구리투자클럽(대표 남성욱)이 롯데호텔월드와 함께 우수 직원 표창을 위한 연간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청개구리투자클럽은 대표 랜드마크 호텔인 롯데호텔월드의 전략적인 프로모션 계약을 통해 우수 영업부 직원에게 연간 최소 1억원 이상의 복리후생 혜택을 롯데호텔월드의 서비스를 활용해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호텔월드는 청개구리투자클럽과의 프로모션 계약 체결을 통해 ‘청개구리 투자클럽 - LOTTE HOTEL WORLD Special One Package’를 오픈 바우쳐 형태로 제공할 예정으로 밝혀졌다.

청개구리투자클럽 마케팅 담당자 조석훈 팀장은 “국내 대표 랜드마크 호텔인 롯데호텔월드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당사 영업부 직원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불황 속에서도 우수 영업부 직원이 이룩한 위대한 성과는 최고의 브랜드인 롯데호텔월드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더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이며, 당사 영업부 직원에게도 자부심을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호텔월드 이무헌 총지배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당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고, 이번 신규 계약이 앞으로의 두 브랜드간 신뢰의 시작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스마트 워크 시스템(Smart Work System)과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개인투자자에게 주식정보를 제공해 실현 가능한 수익률을 제공하는 주식정보 제공업체다.


최수빈 기자 happyenc12@nate.com        최수빈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