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08.16(금) 22:12
English 日文 中文
메가박스, 장국영 추모 13주기 ‘성월동화’ 단독 개봉
  • 입력날짜 : 2016. 03.25. 12:35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장국영 추모 13주기를 맞아 그의 마지막 로맨스 영화인 ‘성월동화’ 를 오는 31일 국내 단독 개봉한다.

영화 ‘성월동화’ 는 사랑의 상처를 가진 두 남녀의 운명적 만남과 러브스토리를 그려낸 작품이다.

결혼을 앞두고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연인을 잊지 못하던 한 여자(토키와 타카코분)가 죽은 연인을 꼭 닮은 홍콩 비밀경찰(장국영 분)을 운명처럼 마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액션 로맨스 영화이다.

이번 영화는 장국영의 추모 13주기에 맞추어 기일 하루 전 국내에 재개봉되어 주목받고 있으며, 당시 아시아 최고 스타였던 장국영이 남긴 마지막 러브스토리라는 점에서 그를 그리워하는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최초로 선보여지는 무삭제 감독판을 디지털 리마스터링 기법으로 복원된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시내 메가박스 프로그램 매니저는 "장국영 추모 13주기를 맞아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성월동화’ 의 단독 개봉을 진행하게 됐다”며 “장국영을 그리워하는 많은 팬들에게 그를 기억하고 추모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영화 및 상영 정보는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44-0070)


오정미 기자 news@morningnews.co.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