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7.06.26(월) 18:03
English 日文 中文
시민의 날 ‥ 고현종합시장 통근 할인
1일부터 3일까지 80여개 점포 전 품목 20% 할인
  • 입력날짜 : 2016. 09.26. 18:27
시민의 날인 1일부터 3일까지 고현종합시장에서는 통큰 할인이 시작된다.
거제시 고현종합시장은 10월 1일부터 3일까지 80여 개 점포가 참여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할인행사 참여점포를 이용할 경우 모든 품목에 대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고현종합시장 상인회(번영회장 공정규, 상점가상인회장 윤기홍)에서 ‘제22회 시민의 날 기념식 및 차 없는 거리 희망페스티벌’을 축하하고, 조선업 불황과 콜레라 환자 발생으로 위축된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시민의 날 기념행사일이 3일 연휴의 첫 번째 날인 점을 감안해 연휴 기간 동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점포 업종은 횟집ㆍ해산물 판매점ㆍ식육점ㆍ식당(분식)ㆍ미용실ㆍ의류점, 반찬가게 등 다양하다.

특히 횟집 등 수산물 취급점의 참여가 두드러진다.

행사에 참여한 점포를 방문하면 이 기간 전 품목 20%가 할인된 가격에 물건을 사거나 먹거리를 맛 볼 수 있다.

거제시(시장 권민호)는 할인행사 홍보를 지원한다. 할인행사 참여 점포에는 참여 점포임을 표시하는 홍보물을 달고, 고현사거리에는 대형 현수막을 걸어 시민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또한 시장 활어 운반용 차량에도 현수막을 달아 거리 홍보를 실시한다.

시 관계자는“시민의 날 기념행사에 맞춰 실시하는 이번 행사가 시민 참여를 유도함은 물론 시장 매출액 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향후에는 시장과 인근 상가를 포함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모닝뉴스 기자 news@morningnews.co.kr        모닝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