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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거제시, 지난해 4분기 민원처리기간 준수율 99.8%
  • 입력날짜 : 2018. 01.10. 13:40
통계청은 2017년 4분기 정부기관 민원처리 기간 준수율을 지난 9일 발표했다.

경상남도 지자체 19개 기관에서 거제시가 99.8% 민원처리의 신속함을 입증했다.

통계청이 발표한 지난해 4분기 민원처리기간 준수율 자료에 따르면 경상남도 및 8개시 10개군 에서 총 3만3180건의 민원이 발생했으며, 민원 기간내 처리 2만6756건, 기간초과 처리 6423건으로 나타났다.

민원처리 기간준수율이 높은 기관은 거제시(99.8%), 창녕군(99.7%), 통영시(98.8%) 등이며, 민원이 발생률이 높은 도시로는 창원시(1만5525건), 김해시(4522건), 양산시(4077건)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99.8%라는 좋은 결과가 나왔지만 0.2%라는 부족한 결과를 채워 100%로 달성해 보겠다."고 밝혔다.






서진일 기자 tyuop190@naver.com        서진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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