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8.06.20(수) 16:04
English 日文 中文
김성갑, “뜨거운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 입력날짜 : 2018. 06.14. 17:31
김성갑 거제시의원이 체급을 올려 도전한 경남도의원 선거에서 당선됐다.

뜨거운 관심과 지지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김성갑 도의원 당선 인사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고현, 장평, 상문동 주민여러분!
여러분들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지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와 함께 이번선거에 함께 동행 했던 선대본 관계자 그리고 진심어린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선거기간동안 함께 경쟁하신 이길종 후보님! 박용안 후보님과 선거 운동원 여러분들께도 감사와 위로의 말을 전합니다.

정치에 입문하며 자신의 이름을 앞세우기보다 사람들 속에서 가치와 소신을 지키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말보다 행동으로, 구호보다 대안마련으로, 꼼꼼하고 세심하게 시정을 견제하며 의정활동을 하였습니다.

저에게 주신 표심은 어려운 거제 경제를 살리고 새로운 거제시를 바꾸기를 소망하는 거제시민의 열망이라고 생각합니다. 4년의 시의회 의정활동을 경험삼아 경남도에서 거제지역에 꼭 필요한 공약과 정책들을 하나하나 이루어 가겠습니다.

안전한 거제시, 일자리 거제시, 아이들이 행복한 거제시, 조선의 메카 거제시, 사통팔달 거제시, 건강한 거제시를 위해 경남도정과 협력하고 거제시와 협조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처음 품은 그 마음으로 지역민을 섬기고 바르고 올곧게 사람속에 있겟습니다.

다시 한번 선거기간 함께 했던 후보님들, 선대본 식구들, 자원봉사자 여러분 그리고 시민들께머리 숙여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남도의원 당선자 김성갑 올림




서진일 기자 newsmorning@daum.net        서진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