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06(금) 18:53
English 日文 中文
거제도 풍경, 거제의 과거와 현재 사진전시회
거제관광모노레일&포로수용소유적공원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마련
  • 입력날짜 : 2019. 11.13. 18:16
류정남 작가 사진전.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거제관광모노레일&포로수용소유적공원은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마련을 위하여 지난 4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거제도 풍경>, <거제도 과거와 현재>를 주제로 사진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류정남 작가(라임 스튜디오 대표)와 바다사랑 사진 동호회(나영민 회장)가 지원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거제도 과거와 현재는 1950년대 고현지역과 거제 전역의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을 드론 촬영을 통해 지난 70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거제도 풍경은 거제의 아름다운 비경을 다양한 방법으로 촬영한 작품들을 관광객들에게 제공하여 관광객의 눈을 즐겁게 하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류정남 작가 거제도 사진전.

이번 전시가 끝나면 거제대명리조트 로비에서도 진행할 예정으로 거제 관광 활성화에 견인차 역할을 할 예정이다.

류 작가는 그동안 거제 관광모노레일의 사계절을 사진과 영상으로 재능 기부하여 관광모노레일 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지대하며, 한국사진작가협회 공모전 가작 등 수상경력도 다양하다.

또한 유적공원 특화사업인 포로 캐릭터 및 사진 촬영 사업의 강사와 유적공원 내 숨은 포토존을 발굴해 내는 활동도 병행하여 유적공원 SNS 홍보에도 지원한 바 있다.


반지연 기자 newsmorning@daum.net        반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