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1.01.26(화) 15:24
English 日文 中文
통영시, 민선7기 성공적인 공약 이행을 위한 현장 행정에 섬 주민 반색
  • 입력날짜 : 2020. 11.24. 11:38
공약 사업 현장을 방문한 강석주 통영시장
통영시는 민선7기 공약 사업인 읍도~연도 관광섬 개발의 첫걸음인 ‘도산~(연도~읍도) 연륙보도교 건설사업’ 예정지를 방문해 성공적인 공약 추진에 박차를 가했다.

도산~(연도~읍도) 연륙보도교 건설사업은 지난 8월 제4차 도서종합개발사업 2021년도 신규사업으로 확정되었으며 오는 2021년부터 2024년까지 91억원의 예산으로 섬과 섬,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보도교(2개소)와 연결 그린웨이를 개설 할 계획이다.

통영시는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공약사업의 성공을 위해 시장과 사업담당부서 관계자가 현장을 방문해 사업에 대한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공룡이 놀던 섬 읍도와 연계한 통영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의 개발을 위해 현장 확인 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현장에 모인 주민들에게 “읍도~연도 관광섬 개발은 관광객들에게는 자연 그대로를 느끼고 쉴 수 있는 휴식처를 제공하고 주민들에게는 보도교 건설을 통한 교통편의 제공으로 불편 사항을 해소하고 소득 증대에 기여하는데 착안해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통영시는 앞으로도 시민과의 약속인 시장공약사업 이행을 위해 노력하여 ‘따뜻한 시정, 행복한 시민, 다시 뛰는 통영’ 실현과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도시 통영’ 만들기에 전력을 다할 계획이다.


반지연 기자 banji1052@naver.com        반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