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1.01.26(화) 15:24
English 日文 中文
거제시장애인복지관, 2020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행사 ‘제2회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 입력날짜 : 2020. 11.25. 13:37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직무대행 윤숙이)은 지난 24일 거제CGV에서 그동안 거제시장애인복지관에대한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자원봉사자・후원자를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식전행사 등을 간소화 하였으며 이 날 행사를 위한 전용 상영관 대관, 인원 제한, 자체 방역실시 등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행사는 영화관람과 더불어 유례없는 사태로 힘든 한 해를 보냈을 모두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이용자와 종사자 및 가족이 다함께 출연한 영상관람과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해 감동을 배가시켰다.

감사행사에 참석한 후원자 A씨는“이웃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후원을 시작하게 되었고, 오늘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나누었던 인정이 지역사회에 확산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 뜻 깊었다.”고 말했다,

또 자원봉사자 B는“간소화된 진행과정 속에서도 많은 의미를 부여하려는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종사자분들의 노고가 고스란히 느껴졌고, 많은 감동을 받고 간다.”며 당일 행사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앞으로도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은 장애당사자를 비롯한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며, 본 복지관에 자원봉사 및 후원활동을 원하시는 분은 (055-636-4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반지연 기자 banji1052@naver.com        반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