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1.10.28(목) 10:16
English 日文 中文
함은정, 몽플러스 반려동물 종합 영양제 메타제로 모델 발탁
  • 입력날짜 : 2021. 07.15. 10:37
가수이자 배우 함은정이 반려동물 큐레이션 플랫폼 몽플러스의 반려동물 중금속 배출 종합 영양제 메타제로의 모델이 됐다.

몽플러스 측은 “걸그룹 티아라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함은정을 메타제로의 얼굴로 발탁했다"면서 "함은정의 상큼한 외모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메타제로의 뛰어난 제품력과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메타제로는 반려동물전문큐레이션플랫폼 몽플러스의 PB상품으로, 반려 동물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중금속 배출에 도움 되는 종합영양제다. 중금속은 체내 단백질과 결합, 축적해 다양한 질병을 발생할 수 있으며, 생체 활성 유지에 필요한 각종 효소들과 결합해 세포 변형을 일으키거나 단백질 등의 에너지 대사를 차단하기도 한다. 특히 단백질은 효소, 세포, 헤모글로빈, 뼈, 근육, DNA 등으로써 한번 세포 변성이 되면 원상회복이 어렵다.

몽플러스 측은 "중금속 중독은 반려동물에게 이처럼 치명적이지만, 생활 폐기물에 오염된 사료, 물, 토양, 건초, 공기 등 생활 주변의 다양한 원인들에 의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일어날 수 있다"면서 “실제로 노령견 및 아픈 반려동물 사료로 유명한 브랜드 제품에서도 중금속 수치가 과다 검출된 만큼 반려동물의 중금속 노출은 흔할 수 있으며, 배출이 필수적이다”라고 말했다.

메타제로는 킬레이션 요법을 통해 탄산칼슘, 산화마그네슘, 사과펙틴 등 중금속 배출에 필요한 영양소를 담았을 뿐 아니라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 영양소 흡수율 상승 및 배변 활동에 도움되는 유산균을 첨가한 종합 영양제다.

킬레이션 요법은 중금속 덩어리를 킬레이터의 긴 섬유 사슬과 결합한 후 흡착해 조직 및 세포에서 분리하는 방식으로, 분리된 중금속 덩어리는 요, 분변, 땀 등의 형태로 체외에 안전하게 배출된다. 생후 3개월 이후 반려동물에게 급여 가능하며, 섭취가 편한 가루 형태로 돼 있어 약을 잘 먹지 않는 반려동물도 비교적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몽플러스는 반려동물 전문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특허 받은 자체 비문인식 기술을 통해 정확한 반려동물 생체 데이터를 블록체인으로 관리한다. 생태계 내에서 Nose Co를 활용해 해당 기술로 관리 된 개인 맞춤화된 고객 정보에 맞춰 필요한 상품, 서비스, 콘텐츠를 합리적이고 빠르게 소비할 수 있다. 메타제로는 향후 각종 오픈 마켓은 물론 몽플러스의 반려동물 큐레이션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영주 기자 ohyj87@naver.com        오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