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1.10.28(목) 13:51
English 日文 中文
고현교회, 희망나눔곶간 450만원 물품 기부
15일 거제시방문 변광용 시장에게 전달
  • 입력날짜 : 2021. 09.16. 16:02
코로나19로 빈곤층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거제시 희망나눔곶간에 자발적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고현교회(담임목사 박정곤)는 지난 15일 거제시를 방문 변광용 거제시장에게 45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고현교회는 희망나눔곶간에 햇반, 육개장, 라면, 참치캔, 반찬통조림 등과 생활필수품 을 전달했다.

박정곤 담임목사는 “성도들의 사랑을 함께 나눌수 있게 되어 담임목사로서 감사하다. 고현교회가 거제시민과 시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고현교회가 추석을 앞두고 9개 주민센터 희망곶간을 채울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생필품을 직접 구입해서 기탁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고현교회는 매년 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 1004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교회다.

기부된 물품은 나눔곳간을 이용하는 기준중위소득 75%이하의 대상자 및 저소득층, 실직이나 질병, 폐업, 화재 등의 위기상황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느끼는 시민들에게 무료로 지원된다.

시민들이 생필품을 기부하면 소외된 이웃들이 찾아가는 곳인 희망나눔 곳간은 현재 거제시 9개 동에서 시범 운영되고 있으며 곧 면 단위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추석을 앞두고 희망나눔 곳간에 물품이 쌓여갈수록, 어려운 이웃의 희망도 커지고 있다.


오정미 기자 newsmorning@daum.net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