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5(월) 23:33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지역 교통약자 대상 초청 시승 행사
거제시 18개 읍,면,동 교통약자 대상 15일부터 3일간
  • 입력날짜 : 2022. 03.05. 22:51
탑승권 전달식.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가 오는 19일 정식 개장 예정이다.

거제케이블카(주)(대표 정재헌)는 4일 거제시 이통장연합회(지회장 황미영)에게 케이블카 개장 을 맞이 하여 초청 시승 티켓 1,900장을 전달 하였다.

이번 초청 시승 행사는 15일부터 3일간 거제시 18개 읍,면,동 교통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거제시 이통장협의회를 통하여 시승권을 배포할 계획이다.

시승 인원이 밀집되지 않도록 각 읍면동 시승을 15일 ~ 17일 3일간 순차적으로 진행하여 코로나 확산 방지 및 방역 관리에도 힘쓸 예정이다.

정재헌 대표이사는 “개장 전 인파가 몰리기 전에 노자산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케이블카를 평소 오시기 힘든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어 교통약자분들은 대상으로 초대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말하며 “코로나와 한정된 시간으로 더 많은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하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이번 초청 시승 행사를 시작으로 교통약자와 소외계층 등 지역 사회를 위해 공헌할 수 있는 부분을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거제 대표 모범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는 오는 3월 19일 오전 개장식 행사를 마치고 오후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정상 운영을 개시할 예정이다.


서혜림 기자 newsmorning@daum.net        서혜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