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05(화) 14:17
거제시 해송회, 외식업지부와 삼계탕 나눔 봉사
  • 입력날짜 : 2023. 08.15. 23:31
삼계탕 봉사에 참여한 박종우 거제시장.
거제시 해송회(회장 박종우)와 한국외식업중앙회 거제시지부(지부장 옥성종)는 11일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 500명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날 박종우 거제시장과 옥성종 외식업 지부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옥기종 전 주민생활국장, 한국외식업중앙회 거제시지부 회원, 자원봉사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삼계탕을 대접하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며 지역온정 나눔에 힘을 보탰다.

박종우 시장은 “연일 지속된 폭염과 갑작스런 태풍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삼계탕을 든든하게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옥성종 외식업 지부장은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대접할 수 있어 기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이웃들과 행복을 나누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그동안 한국외식업중앙회 거제시지부는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거제시장애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해왔다.

한편 해송회는 관내 65개소의 기관단체장이 모여 지역 내 현안사항과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매년 설추석 명절마다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성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과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반지연 기자 newsmorning@daum.net        반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